본문 바로가기
제주로케이션/소품

[제주조명] 반짝반짝 인테리어 조명 - 대일조명

by 왕돈이 2017. 9. 13.

 

 

안녕하세요

이번에 다녀온 곳은 대일조명입니다. ^^

 

 

 

요새는 셀프인테리어도 많이 하고

저 역시 관심이 많기에 ^^

조명가게에 들렸어요

 

조명이 너무 예뻐서 사진 몇 장 찍어왔습니다.

 

 

 

진주알에 반짝이를 붙인 것 같은 조명이네요 ^^

우아하고 예뻐

 

 

태국요리점 가면 있을 법한 조명입니다 ^^

여름느낌이 물씬 나네요

 

 

 

레스토랑 분위기를 띄워줄 것 같은 조명도 있고요 ^^

 

 

  

 

잠자기전 머리맡에 있으면 좋을 것 같은

침대 조명(?) ^^

 

 

이 조명을 보니

방탄소년단 - 불타오르네 노래가 생각이 나네요  흐흐

 

 

이건 인도요리 전문점 조명?? ^^

 

역시 조명가게라 예쁜 조명이 많아요

집에 갖다 놓고 싶은 마음 x 100000  ^^

 

마지막 사진은 제가 제일 예쁘다고 했던 조명!!

예쁜 건 보고 또 보기! ^^

 

제주에 인테리어 조명가게가 참 많아요

인테리어 하실거라면 대일조명 한 번 들려보세요  ^^

 구경하기 쏠쏠하네요

 

 

 *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