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로케이션/웨딩

제주웨딩샵_예약 놓치지 마세요!_제주웨딩21_제주웨딩박람회_제주MBC웨딩박람회

by 왕돈이 2017. 7. 12.

안녕하세요!

제주도에 웨딩 열풍이 다시 시작되고 있습니다 :)

이제 곧 열릴 제주MBC웨딩박람회에서도 참여할 제주웨딩21


결혼 준비하시는분들, 웨딩샵만 잘 만나면

나머지 스냅업체, 한복, 헤어 메이크업 등등

모든게 잘 풀린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경험자의 증언 ㅎㅎ )


웨딩샵의 특성에 맞게 스냅느낌이나 한복, 나머지 업체들도 

비슷하다고 할수 있는데요

당연히 한곳한곳 알아보는것보다는 저렴하게 

진행할수 있는 기회이지요


그럼 이곳 제주웨딩21에 대해 소개좀 해보겠습니다 :)



저 우아한 드레스.. 정말 대박입니다 ㅎㅎ

(제 와이프는 다시 결혼하고 싶다네요)  :(


제주웨딩21은 홈페이지가 있는데요

www.jejuwedding21.com


MAKE YOUR BEST DAY ON WEDDING

FIND DRESSES FOR YOUR BODY TYPE

문구가 카피로 쓰여졌네요


최고의 결혼식을 만드세요

당신에게 딱 맞는 드레스를 찾으세요!


이곳은 MAGGIE SOTTERO 공식 딜러입니다.



아름다운 결혼식을 꿈꾸는건 모든 신부님의 소망입니다. 

저희 웨딩21만의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운 아이덴티티를 확인하시고, 피팅해보세요. 

자신 본연의 아름다움을 살려주고, 보다 수준 높은 소재와 디자인으로 신부의 아름다움을 

극대화하는 웨딩드레스를 보여드립니다. 

자신의 체형과 무드를 최대한 반영하여 신부가 원하는 컨셉의 디자인을 추천해드립니다. 

정교하고 아름다운 제주 웨딩21에서 여러분의 멋진 웨딩을 계획해보세요.


웨딩21의 소개 문구인데,

정말 마음에 확 다가오는 문구이네요 :)


규모있는 웨딩샵에 샵 내부도 잘 정리정돈 되어 있어

예비 신부님의 준비를 정말 잘 도와줄수 있을

인증된 웨딩샵! 입니다


헤어 메이크업도 같이 봐주시니, 아마 이곳에서 상담 받아서 

후회할 일은 많이 없을듯합니다 :)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