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로케이션/웨딩

제주도에서 웨딩스냅 어떻게 준비해야할까_제주 와이비 스튜디오

by 왕돈이 2017. 5. 13.

웨딩의 계절

봄, 여름 그리고 가을

최근 제주도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고 있는 가운데 웨딩의 기운이

물씬 물씬 올라오고 있습니다.


제주도에는 웨딩스냅 업체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어

그 경쟁률도 점점 과열되고 있는데요


절대! 절대! 주의하셔야 할점은.

그 업체가 제주도 업체인지, 타지역 업체인지를 알아보셔야 합니다.

왜 이런 이야기를 하냐면,

제주도가 웨딩 문화가 과열되면서

사업성이 있다고 판단,

타지역의 돈 많은 업체들이 제주도로 파견을 보내고 지점을 내서

사업을 하고 계시다는것!

제주도에서 오랜기간동안 해오신 작가분들 보다 지역의 특징 장소등

더 잘알수가 있을까요?


:)


그래서 제주도에서 웨딩 스냅 어떻게 준비할까?

시간이 조금 걸리고 번거롭더라도 그 업체를 직접 방문해보고 작가분을 만나보시는게

제일 정확합니다.


제가 다녀온 업체를 소개합니다.


제주 와이비 스튜디오


yB studio

스티커샷! :) 스마트폰으로 찍었는데 아웃포커싱이 잘나왔네요 ㅎㅎ



제주도 도민이라면, 누구나 알법한 칠성로입니다 :)

와이비 스튜디오는 이곳 ROGATIS 건물 2층에 있습니다.

지하에는 또다른 컨셉의 스튜디오가 숨어있구요 ㅎㅎ




제가 방문했을때는 한창 신부, 신랑님의 촬영이 작업중이였습니다.

아마 오전에는 야외촬영이 진행되었고, 오후에는 실내 촬영이 진행되었다고 하네요.


찍고 바로 확인하고, 살짝 보정후 컨펌하는 모습들이.

결과물이 아무 정확하게 나오는듯 합니다.


그리고 여기 작가님이자 대표님. 스타일이 정말 모던하시고 침착하세요.

일반 웨딩 스튜디오랑은 조금 틀리게 은은하고 빈티지 스러움으로 

와이비 만의 색감이 정확하다고 해요


그럼 샘플 사진 몇장 올려볼께요 느낌 봐보세요!






늦지 않게 예약하세요!


제주 와이비 스튜디오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