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로케이션/웨딩

제주 웨딩샵을 고르시고 있다면_제주 웨딩 21

by 왕돈이 2017. 5. 1.

안녕하세요!

요새 제주도는 여름이 오려나봐요..

낮시간에는 반팔입고 다니는 분들이 많이 보이네요

봄이 너무 짧게 느껴지는건 저뿐인가요.. :(


오늘 포스팅의 주제는,

봄, 여름하면 떠오르는 제주 웨딩입니다.


웨딩의 꽃이라 불리우는 드레스,

드레스샵...? 웨딩샵...?

보통은 웨딩샵이라고 하지요

:)


암튼 결혼을 준비하시는 모든분들에게 해당이 되는 

웨딩 드레스, 헤어&메이크업 업체를 추천해드릴까 합니다.


주 웨딩 21


제주도 분들이라면 연삼로, JIBS앞을 자주 지나가실꺼예요,


그리고 이곳 제주 웨딩 21도 한 두번씩 오고가며 봐 오셨을 껍니다! :)





대한통운 바로 앞 건물 입니다.






다들 여기 어딘지 아시겠죠..? ㅎㅎ

한두번씩을 봐보셨을꺼예요,

건물이 이쁘장하게 생겨서 웨딩샵이랑 너무 잘 어울리네요 :)


웨딩샵은 드레스, 턱시도, 헤어, 메이크업을 원스톱으로 서비스해주는 업입니다.

웨딩 컨설팅까지는 아니여도, 결혼 준비하시는 분들이 제일 처음에 접하는 업이므로, 웨딩스냅, 웨딩홀 등 연계업체들을 많이 소개해줄수 있어 정말 잘 선택해야 되는 부분입니다. 







웨딩21 로고가 멋스럽게 박혀 있네요;;  ㅎㅎ


저번 2017 라마다 웨딩박람회에서도 참여해서 건실함을 보여주었던 웨딩21 :)



실제 웨딩샵을 방문해보니, 제주도에 내놓으라 하는 웨딩 스튜디오 업체들의 앨범, 액자들이 쭉~~ 걸려있더라고요 ㅎㅎ

턱시도도 그렇지만, 

일단 드레스는 정말 다른곳이랑 유별나게 이쁜것 같아요 :)

아마, 이곳 원장님이 해외에 유명한 드레스 라인(?!)을 많이 계약해오시나봐요. 

사진 쭉 한번 보시죠,







웨딩샵은 1층과 2층으로 분리되어 있어요~


상담은 2층에서 받으시는것 같아요, 상담 예약은 필수!


이제 곧 여름이 지나 타지역에서도 웨딩스냅, 셀프웨딩 찍으러 많은 분들이 오실텐데,


제주도에서 웨딩샵 알아보고 계시다면, 제주웨딩21


상담부터 시작하세요!


웨딩 21 064-749-3302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