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로케이션/뷰티

제주 화장품 방문판매 추천 업체_제주 오휘 노형점

by 왕돈이 2017. 2. 21.

화장품 방문 판매

장점은 뭘까요?!


직접 카운셀러가 방문하여 

쉽게 비교하고 샘플 체험이후에 구매가 가능하다는

정말 큰 메리트가 있지요


이제까지 저도 마트에서 구입하거나,

인터넷으로 구입하는게 대부분이였지만,

한번 방문 판매 상담을 받아보니,

방판이 좋은지 알겠더라구요.


제주도 오휘 방문판매 추천업체!!


보통 사무실은 잘 안가지만,

제가 방문해보았습니다!


제주시 노형에 위치한,

제주 오휘 노형지사


입구에 들어서면 저렇게 현수막이 걸려있어요!

새사람, 새바람, 새물결!

:)


저런저런,, 오휘, 숨 모델 너~~무 이쁘시네 ㅎㅎ



각종 샘플과 화장품들이 가득차 있네요..

오휘, 숨, 청윤진, 튠에이지

고가라인부터 저가라인, 기초, 기획세트 등등..

상품은 어마무시하게 많네요.



보이시나요?!

제가 구입한 숨 시크릿 세트입니다.

그리고 딸려오는 엄청난 양의 샘플들!


방문판매의 가장 큰 목적은,

피부 전문가분들이 저의 피부를 아주 현실적으로 진단을 내려줍니다.

그리고. 그에 맞는 단계별 케어 상품들은 추천해주시죠


그리고 한 두번 구매하고 끝나는 인연이 아니고, 

점차 피부의 진도에 따라  

기획상품을 추천해주시니, 

인터넷에서 같은가격에 사도 

컨설팅도 받고 집까지 방문해주고, 

샘플도 많이 받고,


사람들이 왜 방문판매를 선택하시는지 아시겠죠!?


제주 화장품 방문 판매 전문 업체 
제주 오휘 노형점입니다.

필요하시거나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제주오휘노형점
문의 연락 010-3420-2121
카카오톡 '제주오휘' 친구 추가후 톡 상담!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