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로케이션/카페

여유를 즐길수 있는 디저트 카페_제주 설심당 도남점

by 왕돈이 2017. 2. 22.

테이크아웃 할수 있는 커피점이 많이 생기면서

커피 가격도 많이 내려가고 있는듯 싶습니다.


물론 테이크아웃 안되는 커피숍은

없겠지만,


오늘 소개해드릴 

제주설심당 도남점

이곳은

단지

바쁜현대인들에게 커피만을 제공하는

카페는 

아니지요.


시간의 여유를 가지고 

커피의 향으 ㄹ느끼며, 디저트의 맛과 

건강을 모두 챙길수 있는 

디저트카페


더군다나 도남점은 40여점이 넘는 갤러리가 벽에 전시되어 있어

테마형 디저트 카페가 

더욱

잘 어울릴듯 싶네요.


그럼 사진좀 보고 갈까요!?


제주의 신선함을 그대로 담은

눈꽃 빙수!!

설심당은 빙수 전문점입니다!

:))


무언가

오묘한 그림의 세계.


ㅎㅎㅎ

직접 매장에서 보시면 

더욱 그 느낌이 강하게 오실꺼예요

제가 사진에 그 느낌을 담아낼수가 없네요.



 그림보러 갔다가

아침을 걸러서 그런지 너무 배고파서

호박죽과 호떡을 시켰는데

진짜 한끼식사 대용이 될 정도의 양을 주셨네요.

언제나 그렇듯이.


당충전 1000%

갑자기 일의 욕구가 넘쳐 나네요! ㅋㅋㅋ


그렇담

이곳은 어떻게 갈수 있나요!?


제주도 정부청사 옆에 있구요.

지도는 아래를 참고해주심 될것같아요!


제주 설심당 도남점으로 오시면.

누구한테도 방해 받지 않고 맛있는 디저트를 즐기실수 있으세요.


제주 설심당 도남점

제주시 청사로 85

064-722-3655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