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64

제주 동문 야시장, 맵지만 맛있 돈복이 제주 동문 야시장, 돈복이 제일 맛있었다 ! 요즘도 저녁만 되면 사람이 바글바글한 제주 동문 야시장의 모습.동문시장 이후에도 제주에 야시장이 매우 많아졌지만이곳 역시 관광객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 것 같아요. 제가 갔던 8번게이트 바로 입구에 있던 돈복이보통 줄 서있는 길이를 보면 인기를 알 수 있는데손님이 가장 많았던 것 같아요. 더운 날씨에도 불 앞에서 열심히 조리를 하고 계셨어요. 돈복이는 전복버터밥과 매콤한 돼지고기가함께 나오는 음식인데, 6천원 으로제 기준에서는 알맞는 금액에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한쪽에서는 전복버터밥을 만들고,한쪽에서는 돼지고기만 조리합니다. 양념은 매콤하고, 밥은 담백하면서 고소해서둘의 궁합이 아주 좋아요. 다른 부스의 메뉴들보다 식사의 느낌이 강했어요. 판매부스가 상당히 많은.. 2018. 6. 27.
제주 동문시장 마리돈까스로 든든하게! 동문시장 주차와 시간도 알려드려요 ~ 제주 동문시장 야시장, 요즘 제주여행하시면 꼭 들리는 코스죠?밤이되면 늘 사람들로 붐비고 있는 동문시장이더라구요. 제주 동문시장 야시장은 8번 게이트를 찾으시면 금방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동문시장 야시장은 18:00 ~ 24:00 까지 연중무휴로 운영되는데요.대부분 22:00 이후에 재료가 소진되기 때문에 조금 일찍 가시는 것을 추천해드려요. 제주 동문시장 야시장 주차는 8번 게이트 앞쪽으로도 주차를 하실 수 있고 이 쪽에도 주차가 가능하답니다. 8번 게이트로 들어오면 바로 보이는 돈복이.전복버터밥과 돼지고기볶음으로 보였어요. 상대적으로 많이 없었던 음료들.사실 다 비슷비슷해서 선택의 폭이 좁았던 것 같아요.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제주 동문시장 야시장은 붐비고 있었습니다.저녁에도 활기를 띠고 있어 사람.. 2018. 6. 11.
7월 제주웨딩박람회 소식! 제주 프렌즈웨딩박람회가 특별한 3가지 이유 오는 7월 7일에 제주 프렌즈웨딩박람회가 열린다는 사실은 전에도 포스팅을 했었는데요~!제주 웨딩박람회 제주프렌즈웨딩박람회의 새로운 소식을 알게되어,따끈따끈한 소식을 들고 찾아왔습니다-! 아직도 제주 프렌즈 웨딩박람회가 언제 어디서 어떻게 열리는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한 짧은 설명~! 언제 ? 제주 프렌즈 웨딩박람회는 2018년 7월 7일 토요일부터 7월 8일까지~! 어디서 ? 라마다 프라자 제주호텔 2층에서-!어떻게 ?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랑 신부님들부터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폴리마켓형식으로-!참가신청 ? ☞ http://jejufriends.co.kr/ ☜ 제주 프렌즈 웨딩박람회 공식홈페이지에서~사은품이 뿜뿜-!◎ 제주 프렌즈웨딩박람회의 3가지 포인트 1회 프렌즈웨딩박람회는 제주에서 올해 처음.. 2018. 6.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