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514

킹스맨을 꿈꾸신다면, 제주도 맞춤정장은 카리스제이에서 남자라면 킹스맨 주인공들처럼 전문테일러가 만들어준 자기만의 맞춤정장이 있으면 좋겠다는 상상 한번쯤 해보셨을텐데요! 멋진 스파이는 아니지만, 결혼식이나 품격이 필요한 자리에서 남자에게 딱 맞는 수트 하나쯤은 있어야하기 마련이겠죠!? 제주도 맞춤정장 카리스제이에서는 가능합니다! 자기가 원하는 스타일을 잘 몰라도 맞춤정장 전문이신 센스있는 사장님과 상담을 통해서 자신만의 멋진 정장 한벌 뽑아보세요~! 모던한 스타일부터 보수적이지만 젠틀해보이는 스타일까지 카리스제이에서 나만의 스타일을 찾아보세요 주문제작이 끝나 주인을 기다리는 멋지고 스타일리쉬한 정장들 ! 사장님 말씀이 정장의 완성은 소품과 디테일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카리스 제이에서는 행거치프부터 브러치 등등 스타일링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요. 전문가가 만들어주.. 2018. 5. 23.
제주 조명의 신세계! 신제주 대일전기조명 제주에서 특이한 조명 많기로 유명한집! 공장에서 직판하여 가격까지 저렴한 그곳! 제주조명업체 대일전기조명입니다. 인테리어에 필요한 조명이나 전기시공이 필요한 지인들의 연락이 오면 대일조명을 추천하고는 하는데요. 흡사 동화에 나오는 가장무도회같은 느낌에 매장 내부모습 비슷하게 생겼지만 서로 다른 조명들을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내요. 장소에 포인트를 주기 위해서는 좋은 조명을 선택하는 것이 필수겠죠.매장에 가셔서 필요한 조명이나 조언이 필요하시다면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알려주시니까 주저하지말고 물어보세요. 필요한 공간에 딱 맞는 조명이 있을 때, 공간은 예술이 되는것 같아요! 이런 에디슨 조명 하나만 인테리어할 때 잘 써도 실내 분위기가 완전히 달라진다고 하내요. 고급스러워 보여 가격이 많이 나갈까 걱정되지만.. 2018. 5. 23.
제주 서쪽카페, 창고형 비밀의 화원 브루클린 (Brooklyn) -! 카페 브루클린(Brooklyn) 제주 서쪽에 위치한 애월과 한림부근에는 예쁘고 분위기 좋은 카페가 많이 있기로 유명하죠! 저도 자주 가고는 하는데, 예전에는 저만의 공간이라고 생각했던 곳들이 이제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혼자 만의 시간을 가지기가 어려워져버렸어요 그래서 혼자만의 시크릿 플레이스가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던 도중, 최근에 새롭게 힙한 제주 서쪽카페가 애월에 생겼다는 소식을 듣고 그곳을 찾아 가보았습니다. 출~바알! 애월 해안도로를 쭉 타고 내려가다 보면, 친절하게 카페위치를 설명해주는 트럭을 발견 할 수 있어요. 너무 빨리 달리면 지나쳐버리니까 바다만 보지말고 왼쪽도 체크하세요~! 두둥 숲으로 둘러쌓인 이곳에 이런 건물이! 겉보기에는 박물관이나 미술관처럼보였어요 마침 해녀사진전을 하고 있었어요.. 2018. 5.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