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14

서사라 가성비 좋은 한식뷔페 제주 자매정식 안녕하세요 새해가 밝고, 이제 1달이 지나가고 있네요 ^^ 1월에 다녀온 맛집을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바로 서사라 제주시외버스터미널 근처에 있는 맛집, 자매정식인데요 따란! 1인 8천원에 가성비 끝내주는 맛집입니다. 반찬은 한끼에 13개는 족히 나오는 것 같네요 ^^ 워낙 많아서 제대로 세어보지는 못했습니다. 넘나 먹고 싶은 마음에 들떴네요 ^^ 이렇게 원산지 표시도 잘보이게 붙여져 있고요 ^^ 음식은 이렇게 모양새 좋게 하나하나 따로 따로 떠져있습니다. 여기서 먹을만큼만 덜어서 접시에 담으면 됩니다. 이 날은 제가 좋아하는 동그랑땡과 수육이 나왔어요 ^^ 물론 제육볶음, 샐러드, 김치, 떡과 나물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하나씩 예쁘게 담아와서 먹었답니다. 여기에 국수까지 1그릇 먹고, 매실차까지 마시고.. 2018. 1. 25.
[제주서귀포맛집] 제주여행 아침식사 가능한 곳, 얼큰하게 다올터해장국 제주도 여행 잘하고 계신가요? ^^ 아침식사 가능한 곳, 찾기 힘드시죠? 아침부터 여는 곳도 더러 있지만, 보통 점심이나 저녁에 여는 식당이 많은데요 숙소에서 조식제공을 하면 좋겠지만, 그렇지 않다면 '내일 아침은 뭘 먹어야할까?' 라는 생각이 드실겁니다 제주에서 조식 가능한 식당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다올터해장국입니다. 다올터 해장국은 서귀포 시내에 위치하고 있고요. 아침 6시부터 식사가 가능해서 일정 때문에 일찍 이동해야하는 분들도 걱정없습니다! ^^ 다올터해장국에서는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해장국부터 흑돼지까지! 정말 다양하죠? 해장국도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암뽕순대 해장국 / 모둠해장국 / 새끼보해장국 / 북어해장국 / 콩나물해장국이 있어요! 해장국 가격은 단돈 7,000원!.. 2018. 1. 10.
제주 쉐어하우스 에하드종합건설이 지어 더욱 특별한 곳 안녕하세요!제주도는 가장 날씨가 추운 1월에 접어 들었습니다.칼바람이 불어 체감온도가 많이 낮은 제주도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주제는,제주도 쉐어 하우스입니다. 제주도는 많은 분들이 이주하는곳으로도 유명합니다. 그러나 이주하기전에 내가 이곳에 잘 살수 있을까라는 의문이 들고, 가족들이랑 왔을때, 문제는 없을지 미리 와서 겪어보는 분들이 많고, 이런 이유로 한달살기가 한때 인기리였지요.물론 지금도 여전합니다 ^^ 제주도 서쪽에 있는 한림은 애월과 가깝고 시내등과 자동차로 쉽게 이동이 가능하기에 인기있는 지역입니다. 이런곳에 생겨난 신축 쉐어하우스를 소개합니다. 에하드 쉐어하우스 ㅣ 제주도 한림 위치 에하드 종합건설이 직접지은 공간은 특별합니다.그 이유는 건축물 하나하나를 종합예술로 접근하여 작업을 하기에 .. 2018. 1.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