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마케팅/국내

제주PT_솔직방문기_에이트짐_노형PT

by 왕돈이 2016. 12. 15.

안녕하세요!
두두맨님의 기운을 오늘도 물려받아 작성중인 쥔장입니다... ^^ 각성하고,, (매번 인삿말이 너무 길다는 피드백으로 인해..)
오늘의 두번째 포스팅 주제는,
건강과 관련된 휘트니스 업종의 떠오르는 샛별 에이트짐의 솔직 방문 후기 입니다.

허약한분들, 몸짓이 작으신분들, 혹은 자세가 구부정한분, 내근직을 수년동안 함으로 인해 거북목 등 근육이 이상하게 자리잡아 만성피로가 오시는분들은
지금부터 주목하셔야 합니다.

저는 거북목과 구부정한 등을 가지고, 하루에 10시간의 컴퓨터 직을하는 업종을 하지요.

이런 체형을 분석하고 상담을 해주는 개인 pt샵은 많이 있을꺼예요, (최근에 주변에서도 pt샵이 많이 오픈하는걸 봐왔구요)
그런데! 이런 체형을 완치하게끔은 못하겠지만,
관리를 해주는 곳이 바로 이곳 에이트짐입니다.

그럼 일단 들어가보시죠!



노형동사무소 맞은편에 보시면 신축건물 2층에 있습니다. 올라가보시면, 자! 입구 샷입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된 업체라 화환이 많이 있더라구요ㅎㅎ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에이트짐 바입니다.
여기에서 구운계란이나 생과일 쥬스들이(휴롬으로 직접 제조해 주더라구요) 탄생되는 곳인가봅니다.




운동후에 이렇게 나눠주는곳이 진정한 퍼스널 트레이닝 센터가 아닌가 싶습니다..
저기 사진에 동그란 에이트짐 로고는 주차증입니다.
작은것 하나에도 세심하게 신경 많이 쓰셨네요

그럼 좀더 안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상담실이네요..여기에서 체지방 분석도 하고, 개인 상담이 이뤄지는 곳이랍니다. 오픈되어 있지 않아서 좋은것 같아요, 아무래도 다이어트 관련하여 살짝 민망한 대화가 이뤄질수 있을테니까요 ^_^ (역시 프라이빗센터 ㅋㅋ)

​​



사진 투척! ^_^
너무 깔끔하고 기구들도 다 새거라서 빡빡하지도 않고
운동하기 정~말 좋은 조건입니다. 그리고 운동하고 싶은 시설에서 절대 기다렸다할 필요가 없어요. 그만큼 동시간대에 겹쳐서 운동을 하는분들이 없어요 스케줄에 따라 움직이니.. (전에는 동시간대에 운동을 많이 하니, 갑자기 다른부위운동을하고 그랬다는..;; ㅋㅋ)


샤워시설도 알아볼께요!


개인 pt샵이라 그런지, 샤워실에 사람들이 붐비지 않아서 너무 좋았구요, 특히나 샤워시설이 일단 헬스장이랑은 너무 틀려요, 비즈니스 호텔에서 샤워하고 나오는 느낌, 개인사물함 제공해주고, 샴푸, 바디클렌저, 드라이기 등 맘에 듭니다.. 누구라도 맘에 들꺼예요


맛사지룸있는 pt샵 보셨나요..? 서울에서는 몇번 가봤는데,, 제주도에서는 처음봅니다.
바로 여기에서 뭉친근육을 풀어주고 휘거나 잘못잡힌 근육을 해소시켜주는 곳이네요.

총평은 일단 너무 좋았습니다.
저도 회원으로 다니고 있는 입장으로 한번가면 2시간동안 이야기도 좀 나누고 운동하고, 여유있게 잡지도 보고 보충제도 먹으면서, 스트레스 해소가 많이 되더라구요
이제껏 다른 pt샵 괜히 다녔을정도로..;;

그리고 여기 사장님이 직접 운동, 관리를 해주니, 절대 직원이 해주는 pt랑은 급이 틀립니다.

최근 제주시쪽에 차타고 좀만 지나다녀보면, 너무 치열하게 현수막광고를 하는 업체들이 보이지요,
퍼스널 트레이닝은 일반적으로 관리해서는 효과가 없을가망이 높아요.
현실적으로 잔소리도 해주고, 몸에 변화를 원하신다면,
이곳 에이트짐 강력 추천합니다.

아참 단점도 하나 있어요 ㅠ
오픈한지 얼마 안됐는데, 현재 회원수가 예상보다 많아져서 사장님이랑 상담을 하려면 예약하고 가야된다는..;;
그래도 회원이 되면 허술하게 하는 법이 없는 분이시죠

몸이 건강해야 일을 합니다.

절대 망해서는 안되는 업체 에이트짐의 솔직 방문기였습니다.



상담문의 : 010-9487-1003
인스타그램 ​: eightgym

블로그 보고 연락했다고 하심 더욱 친절하게 상담봐주실꺼예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