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로케이션/맛집

제주 외도동 점심 맛집 삼해횟집에 또 다녀왔어요

by 제주소랑 2020. 3. 23.

한 달 전 회를 푸짐하고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는

제주 외도동 점심 맛집 삼해횟집에 다녀왔어요!

삼해횟집은 회 맛집은 물론 점심식사까지 맛집이라고

소문이나 있어 기대가 많이 되었어요~

삼해횟집은 식당 뒷편 주차공간이 있어서 여유롭게 주차를 하고

들어갈 수 있었으며 내부는 무척 깔끔했고

입식테이블로 구성이 되어 있었어요!

삼해횟집의 점심 인기 메뉴 전복 돌솥밥!

메뉴판을 보지도 않고 2개를 주문을 했어요~

점심시간에 전복 돌솥밥을 주문을 하면 부침개, 회무침, 성게국

새우, 문어, 튀김, 간장게장, 심지어 회까지!

푸짐하게 한상 차려진다고 했어요!

그리고 시킨지 얼마 안 되어 금방 나온 전복 돌솥밥!

전복의 양이 어마어마했고 고소한 냄새가 폴폴 풍겼어요~

군침이 꼴깍!

전복 돌솥밥에는 게우젓을 비벼먹으면 더더욱 맛있다는

사장님의 말씀에 얼른 넣어서 쓱싹 비벼보았어요!

그리고 크게 한입! 평상시에 비린걸 잘 못먹어서

젓갈 같은 거도 많이 가리는데 삼해횟집 게우젓은

하나도 안 비리고 전복 돌솥밥이랑 조화를 잘 이루어

너무 맛있었어요~ 짜지도 않고 양념이 밥에 잘 배어 있으며

싱싱하고 통통한 전복까지~ 최고

거기에 푸짐한 스끼다시들까지..

이게 정말 점심메뉴가 맞는지 진짜 가성비 최고였어요

회도 싱싱하고 너무 좋았어요~

그뿐만 아니라 해산물, 튀김까지!

배가 터질 거 같은데 젓가락을 멈출 수가 없었어요~

다른 데서 전복 돌솥밥을 시키면 전복도 조금 들어가 있고 금액만

비싼 경우가 많은데 삼해횟집 점심 전복 돌솥밥은 

퀄리티가 달랐어요~ 싱싱하고 푸짐한 전복 돌솥밥뿐만 아니라

정말 다양한 스끼다시까지!

맛있고 푸짐한 식사를 하시고 싶다면

삼해횟집으로 방문해보세요~

https://blog.naver.com/samhae_jeju

 

제주 삼해횟집 : 네이버 블로그

항상 신선한 해물과 최고의 서비스로 보답하는 제주 삼해횟집입니다 !

blog.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