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로케이션/기업

제주 곰팡이제거는 믿고 맡기는 혜원인테리어로

by 제주소랑 2020. 3. 17.

얼마 전 지인의 집에 결로현상이랑 곰팡이가

너무 많이 생긴다고 해서 같이 한번 업체를 알아보았어요!

여러 업체를 알아보던중 그중에서도 제일 신뢰가 가는

혜원인테리어로 택하고 시공을 맡겼어요!

혜원인테리어는 곰팡이/결로, 인테리어, 리모델링,

하자보수 등 여러 가지 시공들을 다양하게 하고 있었고

지인 집 문제였던 곰팡이 및 결로현상 제거를 보다

전문적으로 처리하는 업체였어요!

곰팡이, 결로의 근본적인 원인을 찾아내서 제거해주고

확실한 시공까지! 

그 뿐만 아니라 모든 작업에 대해서 1년 무상 A/S까지

해준다고 헀어요!

그래서 금액도 비쌀 줄 알았는데 합리적이기까지

그전에 다른 업체도 여러 개 선별해놓고 있었는데

혜원인테리어에서 상담하자마자 바로 그 자리에서

계약을 했어요~

그리고 날짜를 잡고 시공 시작!

혜원인테리어는 수년간의 공사 경험으로 보다 더

전문인력이 투입되어 꼼꼼하고 정성을 다해

작업을 해주었어요.

곰팡이 제거 후 곰팡이 차단 작업 

그리고 단열 시공 작업, 석고보드 마감 작업까지

제대로 마무리 혜원인테리어 사장님께서는 이제 다시는

곰팡이들이 안 생긴다고 하셨어요~

완벽한 결과를 본 지인은 너무 좋다며

곰팡이 제거 작업을 한 건데 다른 집으로 이사 간 느낌이라 했고

또 곰팡이로 인해서 달고 살던 재채기도 이제 싹

사라졌다고 했어요~

완벽한 결과물~

제주는 특히 상대습도가 대대적으로 높아 결로현상이 많이

일어나는데 제 지인 집처럼 이러한 현상이 있다면 

얼른 혜원인테리어로 의뢰해보세요!

건강에도 안 좋고 보기에도 안 좋은 곰팡이 한 번에 깔끔하게

제거해드린다고 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