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로케이션/소품

제주 조명 잘하는집 애월에 위치 한 평화조명

by 제주소랑 2020. 3. 11.

애월에 위치 한 조명 잘하는 집 평화조명에 다녀왔어요.

얼마 전 친구의 집들이 선물로 어떤것을 해주면 실용적이고

오래갈까 하다가 고심끝에 생각해낸 조명.

인터넷에 여기저기 검색해보고 평화조명이 조명을 그렇게 잘한다고

소문이 나있어서 궁금하기도 하고 저희 집도 조명을 달아야 해서

얼른 달려가 보았어요.

평화조명은 제가 생각했던 거보다 훨씬 크고 넓었어요~

그리고 넓은 가게만큼 주차장도 엄청 컸어요.

주차하기 편리했어요. 주차를 하고 방문을 하니

입구를 소독제로 열심히 닦고 계신 직원분!

요새 난리 인 코로나19 바이러스로부터 예방을

철저하게 하고 있는 평화조명! 덕분에 안심하고

둘러볼 수 있었어요. 그뿐만 아니라 매장 내부에 직원분들은

전부 마스크 착용을 하고 있었고 테이블 위엔 손님들이 바를 수 있는

손 소독제까지 구비해있었어요.

섬세 그 자체였어요. 그리고 내부를 둘러보는데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조명들이 엄청 많이 구비가 되어있었어요.

이렇게 많은 조명들은 태어나서 처음 봤어요.

정말 가지각색 조명 하나마다 느낌이 다 달랐어요~

저희 와이프가 좋아할 거 같은 조명부터 하나하나 살펴볼수록

저희 집에 다 달고 싶은 마음이 생겼어요..

조명을 잘 모르는 저인지라 조명이 다 예쁘긴 한데

구성을 어떻게 해야 할지 친구 집엔 어떤 조명이 어울릴지 몰라서

고민을 하고 있었는데 친절하신 직원분께서 오셔서 직접

하나하나 설명도 해주시고 집 구성에 맞는 조명들을 추천해주셨어요!

그러다 보니 후보가 몇 개로 추려져서 몇개 추린걸 친구에게

보내주니 다 너무 마음에 든다며 고민 고민 끝에 하나를

골랐어요. 

그러고 저희 집 조명도 구매를 했어요.. 원래 계획에 없었던 건데

조명이 너무 예뻐서 안사고 지나 칠 수가 없었어요~

직원분께서는 제가 다 사고 나갈 때까지 계속 꼼꼼하게

체크해주시고 너무 친절하셨어요~

그리고 평화조명은 온라인몰도 있어서 온라인몰로도 주문이 가능하고

택배 배송도 된다고 했어요 :)

제주도에서 온라인으로 조명을 구입하면 아무래도 타 지역이고 파손될까 봐

불안한 마음에 선뜻 주문을 못하게 되는데 평화조명에서 주문을 하면

같은 제주 내에서 배송이 오니 훨씬 안심되고 좋을 거 같았어요.

 

제주도에서 조명을 구입하고 싶으신 분들이 계신다면

애월에 위치한 평화조명에 방문해보세요~ 

방문이 어려우신 분은 온라인몰로!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조명을 구입하실 수 있어요.

 

http://www.spacelighting.co.kr/

 

제주도 평화조명

 

www.spacelighting.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