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로케이션/웨딩

7월 제주웨딩박람회 소식! 제주 프렌즈웨딩박람회가 특별한 3가지 이유

by 왕돈이 2018. 6. 11.

오는 7월 7일에 제주 프렌즈웨딩박람회가 열린다는 사실은 전에도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제주 웨딩박람회 제주프렌즈웨딩박람회의 새로운 소식을 알게되어,따끈따끈한 소식을 들고 찾아왔습니다-! 


아직도 제주 프렌즈 웨딩박람회가 언제 어디서 어떻게 열리는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한 짧은 설명~! 

  • 언제 ? 제주 프렌즈 웨딩박람회는 2018년 7월 7일 토요일부터 7월 8일까지~! 
  • 어디서 ? 라마다 프라자 제주호텔 2층에서-!
  • 어떻게 ?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랑 신부님들부터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폴리마켓형식으로-!
  • 참가신청 ? ☞ http://jejufriends.co.kr/ ☜ 제주 프렌즈 웨딩박람회 공식홈페이지에서~사은품이 뿜뿜-!

◎ 제주 프렌즈웨딩박람회의 3가지 포인트


1회 프렌즈웨딩박람회는 제주에서 올해 처음 열리는 제주웨딩박람회인 만큼

주최측과 참여웨딩업체들이 기존의 제주웨딩박람회와는 다른 3가지의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하내요. 

첫번째, 1등 경품 당첨자는 LG전자의 트롬건조기 무료 증정

결혼하실때 건조기는 사야할지 말아야할지 고민하시는분들 많으실텐데요.

130만원도 넘는 LG트롬건조기가 경품으로 나온다고 하니, 한번 노려볼만하겠죠? 

웨딩박람회 다녀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막상 경품추첨할때는 사람이 거~의없다는거!! 꿀팁입니다...ㅋㅋ

물론 트롬건조기 외에도 업체별로 다양한 경품을 내놓기 때문에 뭐든 당첨될 확률은 팍팍 올라간다는거!!


두번째, 라마다뷔페 2인 무료 증정

제주웨딩박람회 제주프렌즈웨딩박람회가 시작되는 7월 7일 토요일 10시부터 11시까지 계약이 이루어지는 

모든 커플에 대해서 제주 최고의 뷰를 자랑하는 라마다뷔페 식사권 2매가 증정된다고하니! 이건 추첨도아니고 100%네요!

이왕 구경오실거면 토요일 오전에 오는게 혹시 모를 행운을 잡을 기회가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세번째, 폴리마켓과 제주웨딩박람회의 콜라보로 진행되는 제주 프렌즈 웨딩박람회 

이번 제주 프렌즈웨딩박람회에서는 기존의 제주웨딩박람회의 형식과는 다른 폴리마켓형식으로 진행이 된다고 하는데요.

제주도 내에서도 핫한 에스프레소라운지의 인사이드마켓이 고대로 제주 프렌즈웨딩박람회장으로 옮겨져서

신랑 신부님들 외에도 관광오신분들 그리고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될것이라고 하네요. 

벌써부터 7월 7일이 기다려지는데요..! 새로운 소식 입수하는데로 포스팅하도록하겠습니다~! 

제주도를 대표하는 30여개의 웨딩업체와 이제까지는 없었던 새로운 이벤트로 7월 7일 찾아뵙게 될 

제주웨딩박람회 제주프렌즈웨딩박람회에서 만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