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로케이션/웨딩

[제주웨딩드레스] 제주 수입드레스 공식딜러 웨딩샵_제주 웨딩21

by 왕돈이 2017. 12. 1.

 

[제주웨딩드레스]

제주 수입드레스 공식딜러 웨딩샵_제주 웨딩21

 

가장 빛나야 할 날, 

모든 신부의 로망,

누구보다 빛나는 신부로 만들어 줄 웨딩드레스 선택을 잘 해야겠죠!

 

웨딩드레스마다 느낌이 다 다른데요

다양한 소재와 길이감을 체크하고 피팅해야 좋겠죠? ^^

 

날씨가 추워짐에 따라 웨딩드레스의 고급스러움은 유지하되,

소재와 레이스 모양, 팔길이도 달라집니다

 

팔길이도 다르지만, 라인도 달라지네요

그에 따라 느낌도 많이 달라지죠? ^^

 

 

몸매를 잡아주는 머메이드 라인도 있고요

 

아랫단이 퍼지는 A라인 웨딩드레스,

신부님들이 가장 많이 선호하는 라인이기도 하죠

 

 

요새 셀프웨딩, 웨딩스냅 많이 하잖아요

셀프웨딩에 입으면 예쁠 드레스도 있네요^^

 

 

깔끔한 디자인과 대조되는 네크라인이 특이해서 눈길을 끄네요

신부의 화사한 얼굴을 더 돋보이게 만들어줍니다 ^^

 

 

여러 디자인의 드레스 중에 마음에 드는 드레스가 있었나요? ^^

순백의 아름다움과 함께 우아함이 배가 되는 드레스 보셨습니다

 

모두 메기소테로의 드레스였어요

매기소테로는 수입드레스로 연예인들도 많이 입는 드레스예요

제주 웨딩21은 매기소테로(Maggie sottero)의 공식 딜러예요

 

 

웨딩21에서는 사람의 얼굴과 체형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웨딩21에서는 피팅을 통해서 고객 한 분 한 분마다 정성스럽게 컨설팅해준다고 하네요 ^^

 

웨딩드레스 피팅, 쉽지만은 않은 웨딩드레스 선택,

웨딩21과 함께하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