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로케이션/맛집

제주도갈비_제주 서서갈비_제주갈비맛집

by 왕돈이 2017. 9. 7.

안녕하세요 며칠전에 정말 괜찮은 점심을 먹었는데요

여러분들에게도 소개해드릴게요!

여러분 서서갈비 아시나요? 저는 서서갈비라고 해서

서서 고기구워먹는 가게인줄 알았어요^^;;

간판을 보니까 '백년식당 서서갈비'라고 써져있네요

'백년식당 서서갈비'는 천주교 노형교회 옆에 위치하구요

이렇게 가게 앞에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요

이른 점심시간이었는데 몇 팀이 오셔서 식사하고 계셨어요

음식점은 청결이 중요한데

내부 분위기 깔끔하고 좋았어요

제가 오늘 시킨 메뉴는..!

바로 건물에  이게 붙어있더라구요 점심특선!

그래서 점심에 한번 먹으러 와야지 했는데 

그래서 !! 점 심 특 선 시켰어요


돼지갈비정식이 9,900원!

소양념갈비정식이 11,900원!!


저는 친구랑 가서 돼지갈비랑 소양념갈비를 

하나씩 시켜서 다 먹어볼 수 있었네요

일단 밑반찬들이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깔끔하죠?

부족하신 밑반찬은 셀프바에서

마음껏 갔다 드실 수 있어요

밑반찬이 떨어지면

누군가를 불러야하는데 

고깃집처럼 사람많고 바쁜 곳에서는

저처럼 목소리 작은 사람 소리는 잘 안들리죠? ㅜㅜ

이런 셀프 시스템은 정말 편했던 것 같아요

소갈비와 돼지갈비가 나왔어요 ㅜㅜ

먹음직스러운 비빔밥과 찌개

자글자글 숯불에 고기를 굽습니다

너무 먹음직스럽죠?

소갈비가 엄청 부드러웠고 

돼지갈비는 소갈비보다 조금 더 달달한 맛에

아이들이 참 좋아할 것 같았어요

고기도 끝내주고 비빔밥에 찌개 까지!!!


정말 배부르게 먹고 왔네요

한사람당 만원정도 되는 가격에

제대로 식사하고 왔습니다

다음에 또 오려구요^^


점심에 밥도 먹고두둑하게 고기도 드시고 싶다면

백년식당 서서 갈비 추천입니다


 



*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