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로케이션/뷰티

아쿠아그린텍_제주 천연화장품 에끌로바 라바미스트 후기!!

by 왕돈이 2017. 9. 6.

 

에끌로바 라바미스트 후기!!

 

 

 

에끌로바 라바 미스트 100ml

 

에끌로바 생소한 화장품이죠?  

금방 출시된 화장품이기 때문에 생소할 수 밖에요 룰루 ^^


미스트를 먼저 써봤어요 

총알 분사력! 칙칙!

 


 

제가 미스트를 정말 많이 써봤는데요

나열하자면.. 

헤라, 유리아쥬, 아벤느, MAC픽서, 고운세상,

한율 어린쑥 미스트, 미스티안, 아리따움 미스트, 이니스프리.. 

아, 정말 많네요 

특히나 가을, 겨울되면 히터 많이 틀잖아요

그때는 매일매일 수시로 쓰는 편이에요^^


여기서 제일 좋았다고 꼽을 수 있는건 에끌로바 라바미스트였어요.

분사될 때 겁이 난다는 점만 빼면 ^^;; 


 

 

에센스 미스트 같아요 

수분에센스를 듬뿍 바른 느낌!! 

뿌린 후에 당겨오는 미스트도 있는데요.

그럼 미스트를 뿌린 보람이 없죠.

에끌로바 미스트는

정말 촉촉하고 뿌린 후에 수분이 날아가면서 오는 건조감이 1도 없어서 좋았어요!! 

 


 

그다음 좋았던 미스트는 분사력은 고운세상, 유리아쥬가 좋았고요.

뿌린 후 좋았던 건 에끌로바>헤라 > 한율 = 고운세상 순으로 좋았어요 (제 기준..)

MAC픽서는 화장 후 고정용으로 좋았고요 

올리브영에서도 미스트를 엄청 샀죠

신기하게 에끌로바 미스트는 화장 후에 뿌렸는데 향도 엄청 좋고 촉촉해요.

용암해수가 들어가서 그런가? ^^ 히히

 


 

 

일단 에끌로바를 써본 이상 이것만 쓸 거 같아요  

그정도로 정말 좋습니다 !! 

패키지도 깔끔하고 귀염귀염 ^^

내 스타일!!

여러모로 대만족입니다. ^^

믿쓰에 ?  

믿고 쓰는 에끌로바 ㅋㅋ

 

이제 가을이 다가오고 있어요

곧 겨울.. 건조해지기전에 

에끌로바 미스트 한 번 써보세요! 추천해요 ^^


 

아래 사이트에서 구매했어요 ^^

배시시몰 http://www.becc.co.kr

구입문의 064-726-3261

 



*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