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로케이션/기업

제주 매선침법_ 모슬포 한의원_ 제주 경희강 한의원

by 왕돈이 2017. 8. 4.

안녕하세요!

제주도의 최대 성수기 여름 시즌이 돌아왔네요!


제주도에서 열심히 여행하다 보면 

다리도 붓고, 몸도 많이 피곤한데


그럴때 여러분들은 마사지샵들을 찾아 다니실꺼예요,

그러나 원천적인, 근본적인 부분을 치료하지 못하면 다 소용이 없다는 것!


제주도 서귀포시 대정읍에 있는

제주 경희강한의원


제 어깨 한쪽이 너무 아파서,, 

목도 일자목이고, 이경우가 더 심해지면 거북목이 된다고 하네요


맥을 짚으면 모든걸 알수 있다고 하시는 원장님.

정말 제가 어디가 안좋고 언제부터 안좋았는지를 정확하게 여쭤보시네요..

저는 워낙 내근직이라 허리, 어깨 결림, 목아픔.. 등등 ㅠㅠ




결국엔 매선침법을 맞기로 결정!

침법과 전자뜸, 그리고 온열치료로 같이 병행하기로 했네요..


오늘 포스팅에선 일단 매선침법에 대한 이야기만 올리겠습니다.

매선침법이 저에겐 좀 아팠습니다.

근데 맞은지 2-3시간정도 지나니 처음에 아팠던 증상까지 같이 괜찮아지기 시작!

살짝 결리는 느낌은 1-2일정도 간다고 하네요


몸안에 실을 넣어 근육을 잡아주는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자세한 설명은 이미지를 통해 확인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