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로케이션/기업

제주 인테리어 리모델링_제주 디자인 대통

by 왕돈이 2017. 7. 3.

제주도 건축붐 이후로 땅값, 집값이 어마무시하게 뛰어올랐지요

사드 문제 이후로 중국투자가 끊겨 잠시 주춤한다고 하지만

그건 먼나라 이야기 일뿐이고 ㅎㅎ 

제주도내 국내 관광객은 오히려 더 많아졌다고 하네요


제주도내에서 생겨나는 관광업 식당, 술집, 카페 숙박업 등등~

하루에도 수차례씩 바뀌는 간판

간판이 바뀌면 내부 인테리어도 바뀌게 되겠지요

그리고 제주도내에 오래된 농가주택

이걸로 리모델링을 많이 합니다.


이런분야에서 정말 많은 노하우를 가진 분이 제주도에 육상하셨다네요 :)


디자인 대통


제주도 무수천쪽에 사무실이 있는 업체입니다.


리모델링, 인테리어,

간판, 옥외 광고물등

전문적으로 시공, 설계하는 업체.



3D 디자인 시안이 깔끔하게 나왔네요

시대가 정말 좋아져서 이제는 이렇게 직접 보고 결정할수 있네요 

: )


인테리어 작업과 간판시공도 같이 들어갔네요.

이렇게 디자인 시안을 잡고, 3d 설계도면을 뽑아냅니다.


본격적인 작업이 시작됩니다!


모든 작업은 이렇게 수작업으로 이뤄지며

중간중간 클라이언트 점검을 하며,

 최종 결과물에 만족을 드리고자 노력합니다.



이렇게 작업이 되고 난 뒤에 AS 당연히 철정하게 되어야겠지요

그럼 결과물 잠깐 보고

포스팅 마무리하겠습니다 ㅎㅎ



3D 디자인과 거의 흡사한 결과물을 보여주고 있네요 


제주도내에서 인테리어시공 및 리모델링

또는 간판시공이 필요하신분들은

이곳으로 문의 예약 상담 받아보시길

강추합니다!


디자인 대통

010-3029-0277


애월읍 광령리 34-2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