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로케이션/카페

제주 노형 수제 카페, 맛이 끝내줍니다!_제주 도노미

by 왕돈이 2017. 6. 26.

제주도의 중심지 노형, 그리고 그 노형안에 자리잡은 도노미 카페.

제주 전통 브랜드로 수제청, 잼, 케이크를 만들며 재능을 알리고 있는!,

어마 무시한 곳!

제주 도노미 카페

도노미는 애월 봉성리에 있는 동네 이름입니다 :)

그럼 카페 안을 살펴 볼까요~~!


이곳, 로고가 범상치 않은데요 ㅎㅎ 이쁨이쁨주의예요!

나뭇잎 모양이랑 산모양이 뭔가 안식을 의미하는듯합니다.


새로 생긴 카페답게 깔끔하고 이쁜 모습입니다.

저도 이런매장이 있음 얼마나 좋을까요....ㅠㅠ

수제디저트와 오픈을 알리는 엑스배너가 환영해주네요! ㅎㅎㅎ 

인테리어 조명답게 에디슨전구는 낮에도 포인트 역활을 잘하고 있습니다 ^^



옆쪽으로는 창을 모두 개방할수 있어 시원하게 즐기실수 있습니다.

왼쪽으로는 디저트가 만들어지는 공간인가 봅니다. ㅎㅎ


키야~~ 인테리어 죽입니다. 제가 딱 좋아하는 스타일!~!


수제 디저트 가게답게, 잼과 머핀, 그리고 수제청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걸 3개 한세트로도 구입할수 있어 선물용으로도 너무 좋답니다.

아래 사진처럼 포장 박스가 깔끔합니다!

제주에서 만든, 제주를 닮은, 자연을 담다.



레인보우 케이크, 몸에 좋은 쌀로 만들었다지요 ㅎㅎㅎ

이미 여기 도노미카페 떡케이크는 워낙 유명해서 미리 예약하지 않으면 못산답니다 (진심)


메뉴 공개합니다! :)



동네 카페이기도 하고, 프렌차이즈가 아니여서 그런지

가격은 정말 저렴한 편이였습니다.

발뮤다 토스트기 저도 갖고 시퍼용 ㅠㅠ




제가 시켜 먹은 금귤 수제 에이드, 레드벨벳케이크

이런 환상적인 조합이 또 어디에 있단 말이예요!? ㅎㅎ

이거 먹고 기분업! 업무효율 업!

특히 케이크가 생치즈에 천연색소라 그런지 먹고도 뒷맛이 깔끔했어요.

금귤에이드는 말안해도 그냥 맛 좋아요!


이곳 도노미에서는 미리 수제잼을 시식하실수 있도록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요

일반잼이랑 틀려서 많이 달지는 않지만 고유의 진한맛과 은은함이 있어

깔끔하고 어르신들이 드시기에도 너무 좋은 상품입니다.

저도 아침마다 가끔씩 먹는데 먹어도 질리지 않아 좋아요, 대량구매하고 싶은데,, 유통기한이 있어서..ㅠ


제주 도노미카페 대~박 나시길 바래요!

소소하게 이쁘고 맛좋은, 건강을 담은 수제 디저트 카페였습니다.


신규 오픈한 곳이라 아직 주소지를 모르겠네요 ㅜㅜ 

노형초등학교 정문옆 gs편의점 사이골목으로 들어오시면 바로 도노미 카페가 있습니다


010-5691-3983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