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로케이션/기업

인테리어 조명 다양하게 볼수 있는 곳 _제주 대일조명

by 왕돈이 2017. 6. 13.

제주도가 건축붐이 일면서,

많은 분들이 직접 시공하는 DIY 시대!

물론 업체에서 대부분의 조명을 다 설치, 시공을 하겠지만,

정말 내가 맘에 들어 달아야 겠다는 분들은

주목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제주도 제주시 연동에 있는 

제주 대일 전기 조명

왠만한분들은 이곳을 많이 봐보셨을꺼예요


많이 봐보셨죠? ^^

도민들이라면 어? 여기 봤었는데

이러실꺼예요 ㅎㅎ 

신제주 삼무공원 아래쪽 삼성서비스 센터 옆에 있습니다!


원목 스탠드 이쁘구요

가격은 더 이쁩니다. ㅎㅎ


천정등은 정말 말로 설명할수 없이 종류가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어요~

맘에 드시는 조명을 인터넷으로 대충 고르지 마시고 

직접 방문해서 고르심이 어떠실까요?

실패율 0%

반품 환불 서비스 다 가능하기때문!





에디슨전구 하나면 인테리어 분위기 확 바뀐다는 사실 

다들 알고 계시죠!?

: )


저도 이번에 직접 사서 안방 등 바꿔봤는데,

작업시간 15분 밖에 안걸렸어요 ㅎㅎ


우리모두 스스로 할수 있습니다~^^

필요하시다면 당연 시공까지 맡고있는

제주 대일 전기 조명


믿고 구매하셔도 됩니다

수십년간 한곳에서 오래도록 사업해오신분들이여서

이미 제주도에 자자하게 소문난 업체라고 하네요!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댓글